TOUR

"Travel makes one modest. You see what a tiny place you occupy in the world.”
- Gustav Flaubert -

tour

운악산현등사

송악, 감악, 북악, 관악산과 함께 경기 오악의 하나인 운악산(935m)은 가평과 포천지역을 아우르는 경기 북부의 명산이다. 기암절벽과 폭포, 원시의 울창함을 보여주는 숲은 북한강 상류로 이어지는 조종천을 앞으로 두어 더욱 아름답다. 운악산은 금강산을 거쳐온다. 이어지는 조종천을 앞으로 두어 더욱 아름답다. 운악산은 금강산을 거쳐온다.

출저 - 한국관광공사

tour

아침고요공원

잣나무 숲이 울창한 축령산 자락에 한상경이 설계 조성한 수목원으로,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한국식 정원의 모델을 표방하여 이에 맞도록 설계하였다. 보유식물은 총 5,000여 종이며, 자생식물이 2,000여 종, 외래식물이 3,000여 종이 있다.

출저 - 한국관광공사

tour

잣향기푸른숲

가평 하면 떠오르는 게 잣일 만큼 가평은 잣의 고장이다. 특히 축령산과 서리산 일대에는 우리나라 최대의 잣나무 숲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곳에 '잣향기푸른숲'이 둥지를 틀었다. 잣향기푸른숲은 산림치유 프로그램과 숲체험을 즐길 수 있는 산림휴양공간이다. 울창한 잣나무 숲에서 아름드리 잣나무를 끌어안고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것은 어떨까

출저 - 한국관광공사

tour

포천청계호수

일동면 기산리에서 동쪽으로 3km 정도 떨어진 곳에 청계산이 있고, 그 계곡에 자리 잡고 있는 광활한 호수가 청계호이다. 1979년에 완공된 이 호수의 제방길이는 150m, 높이는 25.8 m, 저수량이 약 100만 톤에 달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로 각지의 낚시꾼들과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다.

출저 - 한국관광공사

tour

자라섬

자라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번지 일원에 있는 섬이다. 1943년 청평댐(淸平)이 건설되면서 북한강(北漢江)에 생긴 자라섬은 남이섬과 직선거리로 800m정도에 위치해 있다. ‘자라처럼

출저 - 한국관광공사

tour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자라섬캠핑장 서단에는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二和園)’이 조성되어 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명하지만 2004년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출저 - 한국관광공사